본문 바로가기

ISSUE

11월, 가을 휴가족을 위한 가족호텔, 리조트 소개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억제되면서 많은 여행지와 관광지에는 방문객이 많이 줄었습니다. 한편 반대로 코로나19로 매출이 늘어난 곳도 있는데요, 바로 호텔입니다. 아무래도 다른 곳보다 커다란 인프라와 철저한 방역 때문에 다른 곳보다 안전하다는 인식이 있기 때문인데요 다가오는 11월, 가족들과 함께 늦은 휴가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호텔&리조트를 소개합니다. 

 

호텔과 리조트의 차이?

리조트는 ‘호텔 리조트(Hotel Resort)’라는 단어에서 편의상 호텔을 생략한 단어입니다. 호텔이 숙박의 개념만 포함한다면 리조트는 휴양을 위한 부대 시설이 갖춰진 곳을 말하지요. 대표적인 부대시설로는 골프장, 스키장 등이 있으며 도심보다는 외곽 지역에 위치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세인트존스 호텔 (출처. stjohns.co.kr)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총 1,091개의 객실에 신식 사우나, 스파시설은 물론 연회장까지 갖춘 세인트존슨은 자연과 더불어 여유로운 힐링 휴항을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입니다. 끝없이 펼쳐지는 동해바다가 보이는 인피티니풀은 세인트존슨 만의 특별한 뷰를 제공하지요. 이번 11월엔 아이들은 소수 정원 클래스에 맡기고 부모님은 진정한 쉼을 누릴 수 있는 ‘세인트 키즈 클럽 올데이 클래스’가 열리니 참고하세요!

 ‘세인트 키즈 클럽 올데이 클래스’ 안내 바로가기

 

포시즌스호텔 서울(출처. agoda.com)

포시즌스호텔 서울 

서울의 심장부 광화문에서 만나는 최고급 스타일리시 5성급 호텔입니다. 역사적인 왕궁 유적과 유리와 철조로 지어진 건축물로 역동적인 서울의 풍경을 전체 통유리를 통해 내다볼 수 있으며 자연광이 들어오는 도심 속 스파와 사계절 운영되는 수영장에선 심신의 균형은 물론 새로운 기운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미쉐린 스타를 획득한 레스토랑 ‘유안’의 광동식 요리와 최고급 칵테일로 유명한 ‘찰스 H.바’도 흥미로운 휴식을 도와줄 겁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출처. p-city.com)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우리나라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 인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은 영종해안 남로에 위치해 공항, 쇼핑센터, 송도 센트럴파크, 거장포 해변 등과 가까워 엔터테인과 자연 모두 만끽하기에 좋습니다. 총 711개의 객실은 모던하고 아늑한 디럭스, 우아하며 독립적 공간 활용이 매력적인 코너 스위트, 고급스러운 색채와 감각적인 분위기의 디럭스 풀빌라로 구성되어 어느 곳을 선택하더라도 격이 다른 휴식과 여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제주 씨에스호텔 리조트 (출처. booking.com)

제주 씨에스호텔 리조트

베릿내 마을을 계승한 제주 유일의 5성급 전통호텔로 제주에서 손꼽히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간직한 자연주의 힐링 호텔이자 국내 유일의 전통호텔입니다. 자연과 사람의 교감을 극대화하는 '느낌과 여유' 의 철학을 담은29개 독채형 객실과 바다가 보이는 레스토랑, 화덕이 있는 뷰런치 카페, 우리만의 특별한 프라이빗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삼척 쏠비치 리조트(출처. agoda.com)

삼척 쏠비치 리조트

그리스 산토리니 마을의 건축 미학을 담은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하얀 외벽과 파란색 지붕의 조화가 돋보이는 그리스 키클라틱 건축양식을 모티브로 설계되었습니다. 환상적인 바다 전망과 어우러지는 709실 규모와 맑고 투명한 옥빛 물결로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바다는 마치 먼 해외 휴향지로 떠나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